4월 21일 아데나 시세관련

4월 21일 아데나 시세관련

최고관리자 0 2,238 2022.04.21 12:57

2차 퇴근 서버 운영 관련에 분명 서버 오픈전부터 공지해둔 글이구요


---------------------------------------------------------------------------------

※ 아데나 시세를 조작하는 행위.

※ 아데나 거래 게시판에 등록한 금액과 실제 입금하는 금액을 다르게 거래하는 행위.

※ 보조 캐릭터로 아데나를 판매하는 행위.

※ 한 캐릭터로 여러 사람의 계좌를 등록하여 판매하는 행위.

※ 자신 또는 지인이 판매하는 아데나를 보조로 구매하거나, 지인으로 구매하는 행위.

※ 아이템 허위 판매글을 작성하여, 아데나 구매를 유도하는 행위.

※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하여 아데나를 구매했는데 아이템 판매를 안 하는 행위.

※ 아데나 구매 신청을 하고 입금 처리를 안 하는 행위.

---------------------------------------------------------------------------------


일단 아데나 게시판 이용안하고 단톡방 거래 또는 인게임 안에서 따로 거래 하시는거나 부캐로 판매 하신거 다 허용 해요.


일단 이유는 아데나 게시판에 있는 물품 사려고 하는데 바로 거래가 안되고 잠수 타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이런 부분 이해 합니다.


일단 서버내의 아데나가 안팔린다고 아데나 시세를 내려서 파시는 분들 따로 있으신데 서버안에 아데나 시세는 " 5000" 최소가 였습니다.


서버 기간이 지남에 따라 아데나 시세도 내려가는것도 맞지만 일단 정해진 룰을 따르지 않으시면 좋겠구요



금일 시간 [4월 21일] 부로는 아데나 시세 "4500"원 최저로 변경 하겠습니다.


4500원 밑으로 거래 하시다가 따로 적발되시면 아데나 몰수 입니다.


아데나 시세는 5월 또는 6월에 한번더 조절 할 예정이며 일단은 룰대로 적용 부탁 드립니다.


아데나가 안팔리면 장비를 뛰우거나 해서 따로 파는건 관여 안하고여 룰대로 일단 지켜주세요.

Comments